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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i 흡입 + 걸레 로봇 청소기

    LDS 센서의 정밀한 공간 이해와 BLDC 모터의 강력한 청소력
    흡입 청소와 물걸레질을 동시에 해결

  • EDGE 물걸레 전용 로봇 청소기

    걸레 돌출 구조로 만든 첫 번째 에브리봇
    구석까지 꼼꼼하게, 더 조용하게

  • RS700 물걸레 전용 로봇 청소기

    2.1KG 묵직한 무게로 꾹꾹 눌러 닦아주며,
    11CM 슬림 디자인으로 침대 밑까지 완벽하게 청소

  • RS500N 물걸레 전용 로봇 청소기

    부담 없는 가격의 실속형 모델
    회전하는 2개의 걸레로 닦아내는 강력한 청소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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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브리봇 소식

  • 에브리봇 신제품 ‘3i POP’, GS홈쇼핑 첫방 싹쓰리

    -가성비 앞세운 에브리봇 3i POP, 출시와 동시에 TV홈쇼핑 첫 방송 성료

    -소비자 니즈 부합하는 성능, 가격, 디자인으로 로봇청소기 시장 선도

     

    로봇전문기업 에브리봇이 GS샵과 손잡고 출시한 신제품 '3i POP'가 GS홈쇼핑에서 선보인 첫 라이브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또 한번 파란을 예고하고 나섰다. 에브리봇 3i POP는 30만원 초반대의 가격에 흡입 및 물걸레 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으며, 자율주행 기술까지 접목된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이다.

     


     

     

    에브리봇은 국민로봇청소기의 대명사로 지난해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 '엣지' 모델을 시작으로 흡입과 물걸레 청소 겸용 제품인 '3i'까지 성공적으로 베스트셀러 반열에 올려놓았다. 실제 글로벌 시장조사 전문기업인 GFK의 자료에 의하면, 에브리봇은 지난해부터 18개월 동안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 판매량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올해 에브리봇의 첫 신제품인 '3i POP'는 로봇청소기 대중화를 목표로 이미 3년 전부터 GS샵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공동 기획한 모델이다. 제품 개발에 앞서 소비자 설문조사와 빅데이터 분석을 진행, 소비자의 니즈가 그대로 반영된 사용자 친화적 제품이다.

     

    에브리봇 관계자는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가 로봇청소기 구매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흡입력과 배터리 용량, 소음 등의 성능 개선에 심혈을 기울이는 한편, 제품의 컬러에도 변화를 주었다"고 밝혔다.

    2020-08-22

  • GS샵, 에브리봇과 3년간 기획·개발한 제품 3i POP 출시

    - 로봇청소기 대중화 위해 GS샵과 손잡고 3년간 의기투합

    - 소비자 니즈 반영한 30만원대 가성비 甲 3i POP 출시

     


     

    로봇전문기업 에브리봇은 오는 22일 오후 5시 40분부터 GS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흡입 청소와 물걸레질이 동시에 가능한 신제품 3i POP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특히 앞선 19일 1시간 가량 선보인 GS샵 모바일 커머스에서 준비된 수량이 조기 매진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이번 방송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

     

    에브리봇의 3i POP 모델은 2017년 11월 GS샵의 전략적 투자와 3년간 양사의 긴밀한 업무 협약을 통해 개발된 전략 상품이다. 때문에 TV홈쇼핑 채널에서는 유일하게 GS홈쇼핑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일시불 할인 등 적용시 30만원 초반대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에브리봇 3i POP 모델은 성능과 디자인, 가격 모두 소비자 니즈를 충실히 반영한 제품으로 평가받는다. GS홈쇼핑은 제품 개발에 앞서 978명의 설문조사와 빅데이터 분석을 진행하였으며, 에브리봇은 이를 토대로 로봇청소기 전문 기술력과 노하우로 구체적인 설계를 담당하였다.

     

    3i POP는 자율주행 기술의 핵심인 LDS센서와 공간 인식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최대 2,600Pa의 강력한 흡입 모터와 완충시 2시간 30분동안 청소할 수 있는 LG사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였다. 또한 GS홈쇼핑의 적극적인 협조로 유통구조 개선과 마케팅 비용 절감을 통해 거품 없는 가격을 실현하였다.

     

    에브리봇 관계자는 “3i POP 모델은 소비자를 위한, 소비자에 의한, 소비자 친화적 제품으로써 국내 로봇청소기 대중화를 선도할 것이다”라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2020-08-21

  • 에브리봇, 국내 6분기 연속 판매량 1위 달성

    - 로봇청소기 판매량 상위 5개 브랜드 中 에브리봇 성장률 돋보여 


    로봇전문기업 에브리봇이 주력 종목인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고공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다. 독일에 본사를 둔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GFK의 데이터에 따르면 에브리봇이 국내 로봇청소기 전체 시장에서 19 1월부터 206월까지 18개월 연속 판매량 점유비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에브리봇은 이 기간 로봇청소기 상위 5개 브랜드 중에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205월 들어서는 2개월 연속 30%가 넘는 점유율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이 약진한 것을 감안하더라도 판매량에서 압도적인 증가량을 보이며, 시장 점유비를 확대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이에 코넥스에 상장된 에브리봇의 주식도 최근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며, 3개월만에 6배 높은 4만원대의 상한가를 기록, 814일 기준 현재가 top5에 랭크 되었다.

    최근에는 GS홈쇼핑의 전략적 투자와 양사간의 긴밀한 제휴를 통해 출시한 흡입 청소 및 물걸레 겸용 모델인 에브리봇의 ‘3i POP’가 출시함에 따라 에브리봇의 흥행에 연이은 호재로 작용할 것으로 전망된다.


    에브리봇 관계자는 현재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은 연간 30만대 규모로 예측되며, 이는 잠재 시장인 국내 2천만 가구의 1.5% 정도에 지나지 않기 때문에 적어도 의류건조기나 식기세척기 시장만큼의 성장가능성을 지니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번에 출시된 3i POP는 로봇청소기 대중화를 위해 GS홈쇼핑과 3년간 손잡고,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시킨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2020-08-19

  • 로봇청소기로 아마존 사냥 나선 에브리봇

    로봇전문기업 에브리봇은 지난 7월 15일부터 국내 소비자들에게는 이미 ‘국민 로봇청소기’로 익숙한 엣지 모델을 세계 최대 온라인 B2C 사이트인 미국 아마존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에브리봇은 국내 몇 안되는 로봇 제조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으로써, 정부기관으로부터 우수벤처기업 및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번 아마존에서 판매를 시작하는 ‘엣지’ 모델은 국내에서 생산되는 에브리봇의 주력 모델로써 대한민국 로봇대상 장관표창과 ‘브랜드K’ 선정을 비롯,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Red-Dot도 수상한 제품이다.

     

    에브리봇 엣지는 세계 최초의 바퀴 없는 로봇청소기로써, 걸레가 회전하며 바닥을 닦기 때문에 강력한 걸레 청소력과 소음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걸레가 본체보다 돌출되어 있어 벽면 모서리까지도 꼼꼼하게 닦을 수 있다.

     

    에브리봇 관계자는 “지금도 엣지 모델은 해외 20여국으로 수출되고 있지만, 미국 아마존의 경우에는 현지 밴더를 거치지 않고 한국 본사에서 직접 판매와 마케팅을 컨트롤하는 것이 가장 큰 차이점이다.”라고 밝혔다.

      

    2020-0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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